5 SIMPLE TECHNIQUES FOR 호스트바

5 Simple Techniques For 호스트바

5 Simple Techniques For 호스트바

Blog Article

강남, 서초, 장안평 등에서 생겨났는데 얼마 전부터 수도권 중소도시로도 퍼져가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정통 호스트바보다 비용이 저렴하니까 아줌마들이 부담 없이 찾는 거죠.”

형도 처음에 아는 사람한테 일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첫 한달은 삐비동에서 일했다.

방으로 들어가니 남성 접대부들이 영화 '비스티보이즈'처럼 줄지어 자신의 이름을 말했다. 

그들은 화려한 청담동의 유흥업소에서 여성 고객들을 접대하며 자신들의 스타일리쉬한 삶을 유지한다.

젝키를 보면 짖는개  여섯개의돌멩이♥♥♥ 먼가 ㅍㅍ속 세계관설명같당. .

"룸살롱은 합법이고 호스트바는 불법인 거 아시나요?"한 페미니스트 사이트에 최근 이런 글이 올라왔다. 여성 접대부가 있는 술집에 남성이 유흥을 ..

나오는 여자들도 막장이긴 하지만... 이 영화 역시 그대로 표현한다. 이 영화는 전직 호스트 소재원의 자전적 소설 나는 텐프로였다를 원작으로 했지만, 그래도 원작 소설보다도 영화가 더 사실적이다.

돈을 벌기 위해선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후 고정 고객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박지훈: “다양한 업체에서 일해보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 호빠알바는 소통의 기술을 키울 수 있는 곳이다.”

기본적으로 즐겁게 마시며 놀기 위해 이용한다지만 호스트가 자신의 영업, 매상을 높이기 위해 지명 후 득달같이 번호 교환 호스트바 후 매일 영업 시간이 되면 호빠알바 만나러(마시러) 나오라며 전화, 문자나 비싼 술을 사달라는 아양은 기본이고 손님을 폭행(!

손님들은 선수가 자신의 몸을 애무하는 것보다 그들을 가지고 노는 것을 즐기거든요. 선수가 자신의 몸을 애무할 경우 ‘선수가 나를 가지고 재미를 본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선수는 손님이 원할 경우에만 애무를 해 주죠.”

외모지상주의(웹툰): "위험한 아르바이트"라는 소제목을 달고 호스트바 이야기를 한다. 주인공 형석이 호스트바가 뭔지도 모르고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는 생각에 혹해 호스트바에 갔는데, 이게 술 마시고 여자랑 노는 일이라는 걸 알고 호스트들의 면모에 정떨어져 환멸을 느끼는 동시에 탈출하기 위해 머리를 굴리는 게 주내용.

호스트바도 엄연히 바이니 당연히 주된 수익원은 술이다. 그리고 그 술은 누가 사느냐? 당연히 손님이 사야 한다. 하지만 손님이 재미없는 곳에서 술을 사겠는가? 당연히 안 산다. 따라서 손님이 술을 사도록 유도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손님에게서 돈을 뜯어내기 위해서는 손님이 맘에 들지 않더라도 아양을 부리면서 술을 많이 주문받아야 한다.

그래서 한국이든 일본이든 호스트바의 에이스는 다들 말을 엄청 재밌게 잘한다. 실제 가게 매출 상승에도 외모가 뛰어난 호스트보다 말을 잘하는 호스트가 기여하는 부분이 훨씬 크다고 한다.

Report this page